OmiseGO 오미세고(OMG)

현재 시세 1
시가 총액 1.02

1시간 0.69%  하루 -0.96%  일주일 2.3% 

본문

  • 설립자 : Jun Hasegawa
  • 재단 : OmiseGO
  • 재단 소재지 : 싱가포르
  • 설립일 : 2013

최근 7일 거래량 변동

상위 30대 코인 평균 대비

차트설명 : 최근 7일동안 거래된 금액을 보고 현재 얼마나 주목받고 있는 코인인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7일 상승률변동

상위 30대 코인 평균 대비

차트설명 : 시세 변동이 아닌 상승률 변동입니다. 평소 그래프가 30대 코인 평균과 비교하여 상회하고 있는지 하회하고 있는지를 주목하셔야 합니다.

시가 총액 점유율

상위 30대 코인 시가 총액 대비

차트설명 : 시가총액에서 얼마나 차지 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시가총액의 점유율이 크고 점점 더 늘어나는 코인이 유망하며 안정성이 높습니다.

최근 7일 시세변동

국내 및 해외 시세

차트설명 : 국내시세는 자료가 있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김치 프리미엄 및 국내외 이슈 트레킹에 참고할 수 있습니다.

코인 설명

오미세고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금융 플랫폼으로, "Unbanked the Banked"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기존의 은행 서비스를 대체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미세고는 태국,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를 주지역으로 2013년부터 지불 서비스를 운영해오던 오미세(Omise)라는 기업에 속한 자회사이자 프로젝트이며, 더 발전된 e-wallet (전자지갑)과 지불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오미세고는 따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실질 통화와 가상화폐를 포함한, 제약 없는 거래를 할 수 있는 디지털 지갑을 제공합니다. 이 지갑은 실시간 P2P 거래를 낮은 수수료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연결된 오미세고 블록체인에 의해 강력한 보안이 제공됩니다. 현재 아직 개발 중이며, 2017년 4분기에 서비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프리세일 이후 ICO를 하려 했지만, 프리세일을 통해 지급량이 소진되어서 따로 ICO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프리세일을 통해 최종 2,500만 달러를 모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더리움의 비탈리크 부테린이 고문으로 있는 몇 안 되는 플랫폼으로 유명합니다.

코인 특징
1. 오미세고는 높은 거래량과 낮은 수수료를 가진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화된 거래 플랫폼을 추구합니다. 오미세고 플랫폼에서는 실질 통화와 가상화폐가 모두 사용되기 때문에 거래소로 기능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금융거래도 가능합니다. 지불, 송금, 급여자동입금, B2B 상거래, 자산운용 및 트레이딩 등의 금융 거래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2. 오미세고의 타겟 소비자층은 금융서비스를 누리지 못하는 인구가 73%인 동남아시아입니다. 그런데 오미세고의 모회사인 오미세는 이미 태국,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 은행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오미세고가 보다 빨리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3. 오미세고 코인의 65.1%는 프리세일의 형태로 사람들에게 지급되었고, 5%는 에어드랍(airdrop)으로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급될 것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29.9%는 사적으로 사용되는데, 20%는 스마트 컨트랙트로 묶여 유보되고 9.9%는 개발팀에게 분배됩니다.

최신 소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